CJ웰케어, 추석 맞아 흑삼·홍삼 등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5종 선보인다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CJ웰케어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구성의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 45종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명절 선물을 고를때에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CJ웰케어는 흑삼농축액과 녹용을 고함량 배합한 프리미엄 흑삼 제품 ‘한뿌리 흑삼지천보’를 기존의 파우치 외에도 스틱과 농축액으로도 선보였다. CJ웰케어의 독자적 기술력이 적용된 구증구포(아홉번 찌고 말린) 흑삼을 사용해 기존 CJ 홍삼 제품 대비 체내 흡수량을 높였으며, 뉴질랜드 최상등급의 SAT녹용을 사용해 품질을 높였다. 스틱 제품의 경우는 휴대성도 높아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홍삼과 아르기닌을 한 병에 담은 ‘한뿌리 홍삼아르기닌’도 출시했다. ‘한뿌리 홍삼아르기닌’은 6년근 홍삼, 남해산 흑마늘, 흑마카 등 프리미엄 원료를 담았으며, L-아르지닌 1500mg과 아르지닌의 흡수율을 높여주는 오르티닌, 타우린을 더했다. 아르기닌은 CJ제일제당의 글로벌 아미노산 브랜드 AMINATURE®의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CJ제일제당만의 독자적 아미노산 발효기술로 가공한 프리미엄 소재다.
작년 12월에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도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카무트 곡물콤보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를 배합한 프리미엄 효소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이 외에도 ‘한뿌리 홍삼대보’, ‘한뿌리 흑삼진액ZERO’, ‘한뿌리 흑삼진 녹용스틱’, ‘자연건강 석류콜라겐 젤리’ 등 스테디셀러 선물세트도 선보였다. 아울러, 20만원대의 프리미엄 세트부터 2만원대의 가성비 좋은 실속형 세트까지 폭넓은 가격대로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추석 선물세트 출시와 함께 CJ웰케어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다음달 15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전품목 1+1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5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 상품, 항공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한가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건강기능식품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올 추석에는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CJ웰케어는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