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두바이 미용 박람회 참가 기업 모집
-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중동시장 진출 지원
-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을 통해 19일부터 모집
경상남도는 도내 이‧미용 분야 수출기업의 중동시장 진출과 신규 바이어 발굴을 위해 ‘2025 뷰티월드 미들이스트 두바이 미용 박람회(BeautyWorld Middle East Dubai 2025)’에 참가할 기업 6곳을 모집한다.
두바이 세계 무역 센터(Dubai World Trade Center)에서 오는 10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 참가품목은 헤어·네일·살롱제품, 기계·포장·원자재, 향수, 화장품 및 스킨케어, 친환경·오가닉 제품, 개인 위생제품 등이다.
중동 최대 규모의 뷰티·웰빙 국제 무역 박람회로 중동을 비롯한 아프리카, 유럽 바이어들까지 대거 방문해, 참가 시 최신 트렌드 파악과 신규 수출 판로 개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에 참가하는 기업은 △바이어 수출상담 매칭 △기업당 개별부스 △통역비 50% 등을 지원받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다. 도내에 본사 또는 공장을 둔 이‧미용 분야 중소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http://trade.gyeongnam.go.kr) 내 사업공고에서 제출서류 등 관련 내용을 확인하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시장성 평가, 수출 실적, 수출 기반 준비 정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이달 최종 참가기업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 이후 사전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편 중동은 K-뷰티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높은 시장으로 이‧미용 분야 수출 전략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시장 진출 시 수출 증대가 기대되는 지역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경남도 국제통상과(055-211-3184) 또는 한국무역협회 경남지역본부(055-289-9413)으로 하면 된다. 그 외 경남도가 올해 지원하는 수출지원사업 관련 정보는 ‘경상남도 해외마케팅 사업지원시스템’ 및 ‘경남기업 119’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여진 다른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