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꽃야구’의 2025 시즌 개막전 라인업이 드디어 공개된다. 내일(19일) 저녁 8시 공개되는 StudioC1 야구 예능 프로그램 ‘불꽃야구’ 3화에서는 고교리그 통산 22회 우승을 자랑하는 ‘야구 명문’ 경북고와의 치열한 개막전을 준비하는 불꽃 파이터즈의 모습이 그
‘톡파원 25시’가 입이 떡 벌어지는 특별한 투어를 떠난다. 오늘(19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연출 홍상훈, 김선준)에서는 홍콩 상류층의 럭셔리 라이프를 엿볼 수 있는 홍콩 럭셔리 집 투어, 다양한 건축 양식의 메카로 불리는 미국 뉴욕 건축 투어로 색
‘당신의 맛’이 보여주는 다채로운 스토리와 매콤달콤 짭짤한 매력이 많은 시청자들로 하여금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지난 주 방송된 지니 TV 오리지널 ‘당신의 맛’(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쇼트케이크, 크리에이터 한준희, 극본 정수윤, 연출 박단희) 1, 2회에
카카오가 운영하는 카카오프렌즈가 한국야구위원회(KBO) 소속 10개 프로야구단과 함께한 ‘춘식이’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카카오는 2023년 프로야구단과 첫 협업을 시작으로 매해 새로운 컬래버 굿즈를 선보이고 있다. 인형, 피규어 등 출시하는 상품
카카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 서비스 내에 ‘나에게 선물’ 탭을 19일(월) 새롭게 오픈한다.‘나에게 선물’은 변화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중심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선물하기 내에 마련된 신규 탭이다. 평범한 일상 속 작은 만족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탈현장 건설(OSC, Off Site Construction) 시장에서 건설 혁신을 가속화한다.삼성물산은 지난 16일 충남 천안시 서북구에 위치한 삼성물산 모듈러 승강기 R&D Lab에서 현대엘리베이터와 모듈러 승강기 기술 고도화를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전국 규모의 어린이 동요 축제 ‘2025 제1회 미래엔 전국 어린이 창작 동요대회’를 개최한다.‘2025 제1회 미래엔 전국 어린이 창작 동요대회’는 미래엔과 한국교원단체총연합회가 공동 주최하고, 초롱초롱동요학교와 목정미래재단이 주관
경상남도는 임산부·영유아 가족의 주차 편의를 위해 ‘임산부·영유아 가족배려 주차구역’을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경남도는 ‘임산부·영유아 가족배려주차구역 설치 및 운영 조례’가 제정됨에 따라 기존 임산부 전용 주차구역을 임산부·영유아 가족배려주차구역으로 변경해서 설치한다
“교통비가 아까워 외출을 망설였는데, 이제는 마음 편히 나갈 수 있어요.”경상남도가 지난 1월부터 시행한 ‘경남패스’가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21만 명을 돌파하며 도민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75세 이상 어르신과 저소득층에게 교통비를 전액 환급하는 복지 모
신세계사이먼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WEST 명품광장에서 16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레고코리아와 ‘레고 보태니컬’ 팝업스토어를 연다.매주 금~일요일 진행되는 이번 팝업에서는 넓은 야외 공간을 레고 꽃으로 장식해 프리미엄 아울렛만의 매력을 한껏 전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신세계백화점이 전 세계 30개국에서 사랑받는 스웨덴 오리지널 젤리 브랜드 ‘법스(BUBS)’의 국내 첫 팝업스토어를 강남점에서 선보인다.5월 16일부터 22일까지 강남점 지하 1층 9번 게이트앞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은, 팝아트 감성의 컬러풀한 비주얼과 100% 비건 원
신세계면세점이 지난 4월 30일부터 5월 6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인천공항에서 집계한 국가별 인기 상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국적에 따라 뚜렷한 소비 패턴 차이가 나타났다.신세계면세점은 한국, 중국, 일본을 비롯해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7개국 개별관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지난 4년간 자체 라이브방송 ‘G라이브’의 누적 조회수가 10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회당 평균 시청자 수는 20만명으로, 4년 간 총 3,600여회 방송을 진행, 약 8,600억 원의 누적 거래액을 기록했다.G마켓은 2021년 4월
신세계백화점이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 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29일(목)까지 강남점 1층 오픈스테이지에서 ‘릴로&스티치 오하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릴로&스티치’는 2002년 첫 개봉한 디즈니사의 장편 캐릭터 애니메이션으로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1일
SSG닷컴이 19일부터 장보기 특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상품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한다는 방침이다.먼저, 오는 22일까지 놀라운 상품과 혜택을 테마로 ‘서프라이즈 쇼핑’ 행사를 전개한다. 가격, 이색상품, 신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