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다날엔터 공식 유튜브 MV 누적 조회 수 1억 뷰 돌파! ‘가황’의 위엄


가수 나훈아가 명실상부 ‘가황’의 위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오늘(14일)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나훈아 관련 뮤직비디오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최근 발매된 나훈아 정규앨범 ‘새벽’에 수록된 6곡 외에도 ‘테스형’, ‘체인지’, ‘남자의 인생’ 등의 공식 뮤직비디오를 포함, 다양한 쇼츠 및 가사 영상을 제작해 총 55건의 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최근 누적 조회 수 1억 뷰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 2020년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테스형’의 추석 연휴 공연 영상은 2700만 뷰를 기록했으며, ‘테스형’ 공식 뮤직비디오는 1600만 뷰, ‘맞짱’ 201만 뷰, ‘CHANGE’는 180만 뷰 등 기록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K팝 아티스트 못지않은 이슈성으로 매번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나훈아의 2023년 신보 ‘새벽 (SIX STORIES)’은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1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됐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곡 6곡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후 ‘삶’, ‘기장 갈매기’, ‘아름다운 이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선정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