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데이 키즈,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대표곡 ‘너를 너를 너를’ 리메이크…7일 음원 발매 확정


가수 먼데이 키즈(Monday Kiz)가 애절한 가창력으로 ‘선녀외전’의 몰입도를 높인다.


먼데이 키즈가 가창자로 참여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 ‘너를 너를 너를’이 오는 7일 발매된다.


‘너를 너를 너를’은 2014년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정규 9집 타이틀곡으로, 2024년 먼데이 키즈와 네이버 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으로 새롭게 재탄생한다.


먼데이 키즈는 원곡 특유의 폭발적인 애절함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며 곡을 한층 풍성하게 꾸민다.


먼데이 키즈만의 감성과 녹슬지 않은 실력을 담아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완성된 ‘너를 너를 너를’에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된다.


먼데이 키즈는 탄탄한 음악성과 가창력으로 시대를 아우르며 사랑받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지난해 싱글앨범 ‘사랑이라 쓰면 안 될까’ ‘이 세상 끝까지’ ‘되돌리다’ 등을 발매했으며, 버즈의 대표곡 ‘남자를 몰라’ 리메이크 음원을 선보이는 등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선녀외전’은 전래동화 선녀와 나무꾼을 모티프한 작품으로 날개옷을 되찾기 위한 21세기 선녀의 피 튀는 복수와 증오 그리고 사랑 이야기를 담았다. 현재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작품으로 독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먼데이 키즈가 가창한 인기 네이버웹툰 ‘선녀외전’의 컬래버 음원 ‘너를 너를 너를’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사진 = 먼데이키즈컴퍼니 제공]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