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정상급 테너 3인이 선사하는 정통 클래식의 무대 대구콘서트하우스 8월 ‘클래식 ON’ 〈The Tenor〉 개최

8월 28일 수요일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

  대구콘서트하우스(관장 박창근)는 지역 예술인들과 함께하는 클래식 공연 시리즈 ‘클래식 ON’의 8월 공연 ‘The Tenor’를 오는 8월 28일(수) 오후 7시 30분, 대구콘서트하우스 챔버홀에서 개최한다.


‘클래식 ON’은 지역 예술가에게 활동 무대를 제공하고, 관객에게는 쉽고 편안한 클래식 음악을 선사하고자 마련한 대구콘서트하우스 기획 공연이다.

8월 ‘The Tenor’ 공연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최정상급 테너 이광순, 손정희, 이현이 피아니스트 남자은과 함께 토스티의 가곡부터 푸치니와 비제 등의 오페라 아리아로 무대를 선보인다.

3인의 테너는 뛰어난 가창력과 섬세한 테크닉으로 유수의 콩쿠르에서 다수 수상하고, 수십 회의 오페라에서 주역으로 활동한 바 있다. 현재는 강단에서 후학 양성에 매진하며 오페라 대중화와 지역의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티켓 가격은 전석 1만 원이며, 인터파크 티켓(https://tickets.interpark.com/) 또는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https://www.daeguconcerthouse.or.kr/)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