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 오늘(8일) 새 싱글 ‘메아리’ 발매! 새벽녘 안개 같은 서정적 감성!

가수 여은이 서정적인 무드가 담긴 발라드 신곡으로 짙은 여운을 선사한다.
여은은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새 디지털 싱글 ‘메아리’를 발매한다.
신곡 ‘메아리’는 지난 시간을 돌이켜 보며 혼란스러워하는 한 사람의 복잡한 심경을 직설적으로 그린 발라드 곡이다.
‘메아리처럼 내 주위를 맴돈다. 잡을 수 없는 헛된 꿈과 같은데/도저히 안돼 이대로 멈출 수가 없잖아 가득 찬 메아리’처럼 현실에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선을 담은 노랫말과 세련되면서도 오묘한 멜로디가 독특한 조화를 이룬다.
특히 여은은 맑고 디테일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어두우면서도 매력적인 선율을 백분 살려내 진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를 작곡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이주용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은은 걸그룹 멜로디데이 출신으로, ‘후회한다고 말해’, ‘늦은 밤 잠들어 있을 너에게’, ‘우리 헤어지자’, ‘너무 힘들잖아’, ‘이별하는 중’, ‘그래도 이젠 보내줄래’, ‘날 두고 가지 마’, ‘있잖아 나는’ 등 다수의 발라드 곡을 발표하며 활발한 음악 행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여은의 신곡 ‘메아리’는 오늘(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사진 제공: 요구르트 스튜디오]
<저작권자 ⓒ 비즈넷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여진 다른기사보기